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표전화
1644-8998
  • FAX031-434-5209
  • E-mailsangmin@hngr.co.kr

뉴스

Home > 고객지원 > 뉴스

5톤지입차 수요 급증에 따른 (주)상민통운의 전문 컨설팅 지원

H&상민통운 2020-07-13 11:07:01 조회수 686

 


 5톤지입차 수요 급증에 따른 (주)상민통운의 전문 컨설팅 지원

 


[테크월드=조명의 기자] 지입차 전문기업 '(주)에이치앤상민통운(대표이사 황철우, 이하 상민통운)'이 5톤지입차 초보 차주를 위한 실무 컨설팅을 지원한다고 밝혀 주목 받고 있다. 최근 수도권지입차, 인ㅊ언지입차, 부산지입차, 대구지입차, 대전지입차, 천안지입차 등 지입차 시장이 점점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차주가 순조롭게 정착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컨설팅을 지원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지입차주는 최근 들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업종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으로 물동량이 크게 늘어나면서 개별 운송업에 대한 수요 역시 두터워지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지입차 분야가 정년 퇴임한 50대 이상 중장년층의 업무라는 고정관념이 깨지고 있다. 안정적인 수익을 거두는 검증된 사례가 잇따라 알려지고 있는 만큼 20~30대 젊은 층의 지입차주 도전 사례 역시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이에 상민통운은 5톤지입차에 처음 도전하는 초보 차주들을 위해 적극적인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 대표자의 22년 이상의 업계 업력을 토대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쿠팡·CJ·LG전자 등 대기업 물류를 운송해 온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초보 차주들의 안정적인 정착을 이끌겠다는 취지다.

상민통운은 처음 지입차량 운행에 나서는 차주들을 위해 교육비 전액을 지급하고 있다. 업무 시작에 앞서 경제적 부담 없이 대형면허를 빠르게 취득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무엇보다 나이 제한 없이 교육비를 지원해 초보 차주들의 진입 장벽을 낮추는데 기여하고 있다.

업무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선탑시스템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회사와 계약하기 전 실제 운영 중인 차주의 차량에 동승해 업무를 미리 파악하는 원리다. 또 초보 차주들의 육체적, 정신적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24시 안전관리팀도 배치하고 있다. 초보 차주의 체력은 물론 안전한 업무 환경 유지를 위해 주야 구분 없이 관리하는 것이 핵심이다.

상민통운 황철우 대표는 "일한 만큼 보상이 뒤따르는 지입차 업무의 매력이 널리 알려지면서 도전에 나서는 젊은층 사례가 늘고 있는 추세"라며 "물동량과 운행 노선을 두텁게 확보하고 있는 상민통운의 탄탄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초보 지입차주들이 순조롭게 업무에 적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테크월드

[원본링크]  http://www.epnc.co.kr/news/articleView.html?idxno=997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