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표전화
1644-8998
  • FAX031-434-5209
  • E-mailsangmin@hngr.co.kr

뉴스

Home > 고객지원 > 뉴스

'상민통운’ 지입차 전문 기업다운 물류 시스템 체계화, 전국에 선보여

H&상민통운 2020-09-10 17:10:12 조회수 466

 

'상민통운’ 지입차 전문 기업다운 물류 시스템 체계화, 전국에 선보여


지입차 선도 기업으로 각광받고 있는 (주)상민통운(대표 황철우)이 본사 이외의 전국 지사 운영을 통하여 물류 시스템 체계화를 선보인다.

 

(주)상민통운은 지입차 부분 대표 기업으로 호평을 얻고 있는 기업체인 만큼 효율적인 물류 배차를 위하여 본사뿐만 아니라 시흥과 인천 각 지사를 두고 배차를 진행하는 업계 최대의 회사이다.

 

물류 강국에 대한민국이 오를 수 있었던 이유에는 선진 물류 시스템을 빼놓을 수 없다. 이는 무엇보다 빠르고 확실하게 이루어지는 체계적인 화물 운송 시스템이 자리 잡고 있기 때문이다. 이 중심에는 차량 지입 서비스가 있으며, 차량 지입 전문 업체가 화물운송을 필요로 하는 화주(고객)에게 차량 및 운전자를 제공 하는 것을 말한다.

 

본사에서는 화물 운송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를 위한 동승 교육 및 배차 교육을 실시하며, 화물 운송 종사자 자격증을 보유한 차주라면 원스톱으로 업무를 배정하고 있다. 따라서 누구나 쉽게 도전하고 배울 수 있는 교육으로 진입장벽이 낮으면서 꾸준히 근무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 밖에도 특화 업무 분장을 통한 업계 접근 문턱을 낮추는데 기여하며, 차주 전담 안전관리팀을 구성하여 소속 차주 안전물품 지급과 차량정비 업무 및 도로연수 등 실제 배차가 진행되는 차량에 탑승해 일자리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선탑 시스템도 함께 지원해 차주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한편 (주)상민통운 황철우 대표는 “자사는 지입 차주들의 안정적 고용 환경과 안전하고 빠른 업무 적응을 위해 연구개발에 정성을 쏟고 있으며 무엇보다 차주의 권익보호에 앞장설 것이다.”라고 말했다.

 

[출처] 데일리시큐

[원본링크] https://www.dailysecu.com/news/articleView.html?idxno=112578
 

이전글
㈜상민통운이 제시하는 안전운행 및 지입차 사...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